원인 모를 질병과 통증
※ 원인모를 질병과 통증 ※
원인모를질병과 통증
- 원인모르는 병
-
우리 삶의 주변에는 상상을 초월하거나 상상 할 수 없는 수많은 일들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우리 인간이 아직 알지 못하는 일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즉, 다시 말하면 우리 인간이 아직도 모르는 분야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있을 수 있는 일이다. 라고 간주해야 할 것입니다. 분명히 일어나고 있는 현상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주변에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병마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상식선을 동원하여 전국, 하물며 외국의 병, 의원 까지 찾아 다니며 노력을 해도 병의 치료는 물론 원인조차 탐색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병으로 그것도 특히 통증이 극심하다면 그 고통을 모두 혼자 지고 살아야 합니다.
그런 병을 모두 치료할 수 있는 것은 아니나 임상경험을 통하여 일상적 상상을 초월하여 많은 환자들을 치료 해내고 있습니다. 흔히 원인은 없지만 항상 일정한 곳에, 통증이 일정한 시간동안, 일정하게 반복된다거나, 이유 없이 음식을 삼키지 못한다거나. 하는 즉 원인은 없는데 증상은 느껴지고 표면적으로나 어떠한 검사에도 병을 찾아내지 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람은 생물학적인 육신과 정신(마음 또는 영혼 따위)이 결부되어 인간으로 존재하며 육신의 모든 세포는 정신의 결정에 의해 분열 한다고 했습니다. 마음의 통증이 생물학적 감각이나 소견으로 느껴질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의 임상적 소견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이름 모를 병들은 본능계 무의식세계에 깊숙이 숨겨진 병의 원인을 통찰할 수 있는 최면요법을 통하여 치유의 가능성을 충분히 기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절망하여 고뇌하며 인생을 포기하지 마시고 최면요법을 선택 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